Product, Goods, Commodity, Merchandise, Purchase 단어들의 차이점 > 영어를 공부하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어를 공부하며

Product, Goods, Commodity, Merchandise, Purchase 단어들의 차이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실쌤 댓글 0건 조회 3,813회 작성일 19-03-15 10:26

본문

우리는 그저 제품,상품하는것들을 경제학관점에서 세부적으로 분류한 용어들이다. 미묘한 뉘앙스들이 숨어있으니 숙지하길 바란다.


1 product 공장에서 만들어진 물건, 즉 제품(제조된 물건) 원료를 이용해 사람에 의해 인공적으로 만들어졌다는 의미가 강하다.



2 goods 재화(돈이나 값나가는 물건으로, 대가를 주고 얻을 수 있는 물질)라고도 하고 물론 제품,상품의 의미도 갖는다. 소재나 용도에 초점을 둘때 많이 쓰인다. 가죽제품의 경우 leather goods 무역에서 말하는 물품도 대개 goods라 한다.


3 commodity 는 주로 금속, 고무와 같이 원료가 될수 있는 것을 말한다. 상품(산물) 
(미가공 농산물,금속재료,차 커피) 밀가루가 commodity 라고한다면 빵은 goods이다.


4 merchandise 는 상업에 초점을 둔 용어로 (상점에서) 판매되는 물건, 즉 상품을 말한다.(판매를 기다리는 상품) 


purchase 는 소비자가 구입을 한 상품, 즉 구입품 , 자동차대리점에 있는 차가 4.상품이라면 내가 계약을 하고 받은 차가 바로 5.구입품purchase다.


6 stock 판매를 위해 보관되있는 제품과 서비스부품을 말하며 재고라한다. (경제학 용어라 정확하다고 단정하긴 힘듬)


inventory 는 stock 말고도 반제품,원재료까지 포함한 광의의 재고라고 기억해두는것이 좋겠다.


 


Copyright ⓒ 빅맨영어



출처 https://bigmanenglish.tistory.com/5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9
어제
181
최대
401
전체
112,742

그누보드5
Copyright © www.seongsi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