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로모 분필 > 자주보는 유튜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보는 유튜브

하고로모 분필

작성일 19-06-25 09:47

페이지 정보

작성자성실쌤 조회 2,413회 댓글 0건

본문

2009년 하고로모 분필을 유통하는 세종몰을 창업했다. 1타강사로 유명한 신승범·설민석 강사가 하고로모 분필 마니아였다. 당시 인터넷 강의가 유행하던 때였다. 하고로모 분필은 유독 다른 분필보다 영상에 선명하게 나왔다. 신승범 강사 특유의 알록달록한 판서가 하고로모 분필로 탄생한 셈이다.

신 대표는 제품력을 증명하는 것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하고로모 분필은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어요. 그만큼 품질에 자신이 있었어요. 또 국내 소비자가 일본 이름에 반감을 느끼니 눈을 돌려 해외 시장을 봤어요. 창업 첫해 2016년 매출은 3억원이었습니다. 2017년 6억원, 2018년 10억원으로 매해 약 2배씩 성장했습니다. 올해 매출 목표는 15억원입니다.”

최근 느끼는 사실이지만 살아가는데 있어서 사람관계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기술 또한 사람이 사용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다. 프로그래머로 살아가면서 어느 순간 이 사실을 잊어버리고 살아온거 같다. 제품력 또한 사람이 사용하기 좋은 것이다.

사람을 중심에 놓고 생각해야할거 같다. 하고로모 분필 기사를 보며 다시 한번 드는 생각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seongsi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