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하는 김승호 회장이 이야기 하는 돈의 속 > 자주보는 유튜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보는 유튜브

공정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하는 김승호 회장이 이야기 하는 돈의 속

작성일 19-06-27 11:39

페이지 정보

작성자성실쌤 조회 2,513회 댓글 0건

본문

부자만 알고 있는 "돈의 비밀" 5가지, 4천억 자산 CEO 김승호회장 유튜브를 보고 잠시 김승호 회장을 검색해 보았다.

돈의 비밀 5가지는 돈의 속성을 의미한다.
돈의 속성1 : 돈은 중력과 같다.
돈의 속성2 : 돈은 인격체 이다.
돈의 속성3 : 일정하게 들어오는 돈의 힘
돈의 속성4 : 고생해서 번 돈의 힘
돈의 속성5 : 남의 돈도 소중히 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트브를 보면 된다.

공감이 가는 부분도 있고 공감이 안되는 부분도 있다. 나 같은 경우 아직 전부 공감할 수 없어서 부자가 아닌지 모르겠지만,
내 생각을 보면

돈의 속성1 : 돈은 중력과 같다. : 공감한다. 한번 빠져나가면 순식간에 사라진다. 블랙홀 처럼
돈의 속성2 : 돈은 인격체 이다. : 돈과 친해지려고 노력하는데 참 어려운 친구이다. 나랑 잘 안친해진다.ㅜㅜ
돈의 속성3 : 일정하게 들어오는 돈의 힘 : 일정하게 들어오는 돈은 힘이있다. 문제는 이 힘이 커지지를 않는데 문제가 있다.
가랑비에 옷 젖는줄 모른다 하지만, 폭우에는 순식간이다.
우리 인생에서 돈 벌 수 있는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다는 것이 문제이다.
(100세시대, 수익활동 30년? 40년? 난 공부하느라 29에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어렵다.)
돈의 속성4 : 고생해서 번 돈의 힘 : 고생해서 벌면 아낀다, 많은 고민을 한다. 투자하는데도 인색해 진다.
(컴퓨터로 먹고살면서, 돈 벌고 나서 컴퓨터를 1번 구매 했다. 13년 동안)
돈의 속성5 : 남의 돈도 소중히 해야 한다. : 이거는 공감한다. 모두에게 돈은 소중하며, 내돈도 다른사람의 돈도 공공물품도 아껴야 한다.
다른 사람것도 아껴 줄때 내 것도 아끼게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seongsi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